2011년 4월 28일 목요일

안드로이드폰 갤럭시s 후기/리뷰 안드로이드 마켓(비밀메모/잠금장치)- 어플 다운받기 [ securememo ]


원문 http://tjsqhdsla.blog.me/80111584569







안드로이드폰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뭐? 바로, 안드로이드마켓 입니다!
안드로이드 마켓(Android Market)은 구글이 운영하고 있는 구글 안드로이드용 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. 
안드로이드마켓을 이용해서  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, 나만의 휴대폰을 만들 수 있다는 것! 바로 안드로이드 폰만의 장점이죠?
이제 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. 









안드로이드폰을 쓰면서 '잠금장치'에 대하여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에게 아주 좋은 어플리케이션일 것 같아요.
'비밀메모'어플을 이용하시면 메모 하나하나가 개별적으로 암호화되어 계좌번호나 주민등록번호 등 안전하게 메모장에 입력하시고
타인이 볼 염려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 또한 원하지 않는다면 암호화를 하지 않고도 저장하실 수 있으십니다.






다운 받는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'성공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.' 라는 메시지가 보이네요.
Secure Memo를 실행해주세요.




    


깔끔한 화면이네요^^ 저는 요란하고 화려한 것보다 이런 깨끗한 것을 좋아합니다. 메모는 제목/크기/날짜로 정렬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.

메모를 추가해볼까요?
상단에 연필모양을 클릭해주세요.




나만의 secure memo를 작성해주세요.







삼성키패드로 입력을 했습니다.
(키패드설정이 나옵니다. 이때, 저는 삼성키패드로 설정을 했습니다.)







내용을 입력 후 저장버튼을 누르시면 이런 창 하나가 뜨는데요.
제목을 지정하시고 암호화를 클릭,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



    


비밀번호를 입력한 후에 저장버튼을 눌러주세요.
메모별로 암호화를 설정할 수 있으니 까먹지않게 조심하셔야 해요^^






     


저장된 메모를 클릭하니 비밀번호 입력창이 뜨네요. 일부러 틀린 비밀번호를 입력하니까 '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거나 손상된 파일입니다.'
라고 뜨네요. 확실히 ^^아무도 못 보겠네요. 나만의 비밀메모를 안전하게 저장하세요^^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